top of page

녹십자수의약품, 유기묘 건강권 보호 위한 기부 캠페인 ‘고양이에게봄을2026’ 전개

  • 작성자 사진: GCVP
    GCVP
  • 5시간 전
  • 1분 분량

SNS 참여 1건당 심장사상충 예방약 기부… 예방 중심 동물보건 가치 확산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은 유기고양이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질병 예방 인식을 높이기 위한 봄맞이 기부 캠페인 ‘고양이에게봄을2026’을 오는 2월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으로, 게시물 1건이 등록될 때마다 고양이 심장사상충 예방약 ‘데피니트캣액’ 1개가 적립된다.

적립된 약품은 캠페인 종료 후 수의사 동행 하에 동물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전달될 예정이다.


심장사상충은 모기를 매개로 감염되는 질환으로 고양이에게는 소수의 기생충 감염만으로도 호흡곤란이나 급성 폐질환, 심할 경우 돌연사까지 이어질 수 있는 치명적인 질병이다.

특히 고양이는 감염 이후 치료 옵션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예방이 가장 효과적인 보호 방법으로 강조된다.


그러나 보호 환경이 취약한 유기묘는 예방 관리가 어려워 질병 위험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예방 기회를 확대하고,

동물의 건강권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고양이 사진 또는 영상을 포함한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 #고양이에게봄을2026 #녹십자수의약품 #나비야사랑해 #데피니트캣을 추가하고 녹십자수의약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reencross_vp)을 태그하면 된다.

반려묘, 길고양이, 유기묘 모두 참여 가능하며, 촬영이 어려운 경우 공식 인증 템플릿이나 AI를 활용한 이미지로 참여 할 수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겨울 이후 모기 활동이 시작되는 봄은 심장사상충 예방이 특히 중요한 시기라며 작은 SNS 참여가 실제 예방으로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양이가 건강한 계절을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녹십자수의약품은 예방과 치료를 아우르는 동물보건 솔루션 기업으로서 사람과 동물이 함께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기반으로 한 동물보건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One Health 가치 아래 동물의 삶의 질 향상과 공중보건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 가능한 동물보건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

캠페인 종료 후 약품 전달 현장과 결과 보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용인 사무실(사무실/연구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기흥힉스유타워 지식산업센터 A동 1601호 녹십자수의약품(주) 

예산캠퍼스(본사/공장) :  충남 예산군 응봉면 산단1길 110 녹십자수의약품주식회사

Email: gcvp@gcvp.co.kr   대표번호  031-283-3423  예산공장 041. 337. 1805   Fax  031-283-8818

©COPY RIGHT(C) GREEN CROSS VETERINARY PRODUCTS Co., Ltd.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