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OT Product] 녹십자수의약품 ‘프레비콕스’


데일리개원[HOT Product] 녹십자수의약품 ‘프레비콕스’ - 데일리개원

녹십자수의약품(주)(대표 김승목)의 ‘프레비콕스(PREVICOX)’가 하루 한 알로 다양한 통증관리에 빠르고 지속적인 효과를 나타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노령견의 꾸준한 통증관리에 좋은 ‘프레비콕스’는 ‘COX-2’를 선택적으로 억제하고, 검증된 안전성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노령견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또한 30분만에 빠른 효과와 24시간 지속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장점이다.

‘COX-1’은 위장관 점막 보호와 같은 정상 생리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효소인 반면에 ‘COX-2’는 통증 및 염증 유발에 관련된 기능을 하는 효소로 ‘프레비콕스’와 타 ‘NSAIDs’를 비교한 전혈분석 시험에 따르면, 각 NSAID 약을 치료 용량으로 투여한 후 개의 전혈을 뽑아 혈중 ‘COX-1’, ‘COX-2’ 억제 정도를 알아본 결과, ‘프레비콕스’는 ‘COX-2’를 100% 억제할 때, ‘COX-1’은 3%만 억제했다.

안전성 비교 시험에서도 250두 이상의 개를 대상으로 ‘프레비콕스’를 투여했을 때는 ‘카프로펜’을 투여했을 때보다 부작용이 현저히 낮게 나타났으며, 10주령된 3kg짜리 강아지에 ‘프레비콕스’를 2배 용량 투여했을 때도 180일 동안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다. 또 성견에 ‘프레비콕스’를 3배 용량 투여했을 때도 180일 동안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았다. 제품 문의는 전화(031-283-3423)로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