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이도염 치료엔 ‘오티덤액’

2018/03/21

 

 

데일리개원외이도염 치료엔 ‘오티덤액’ - 데일리개원

개와 고양이의 중이염과 피부병 치료 및 외이도염 치료에 최적화된 ‘오티덤액(OTIDERM sol.)’이 뛰어난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주)(대표 김승목)이 출시한 ‘오티덤액’은 미코나졸(항진균), 폴리믹신B(항균), 프레드니솔론(항염) 등 3가지 활성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 3가지 성분의 시너지에 따른 외이도염 관련 병원체에 대한 항진균 및 살균작용의 향상은 각종 연구결과에서 입증된 바 있으며, 이런 상승작용으로 인해 적은 양으로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항생제 내성을 보이는 균주에도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오티덤액’은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물 대신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귓 속 상처부위를 코팅 보호해 치료기간을 단축시켰으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양질의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흡수 시간을 단축시키고, 흡수량을 크게 높였다.

제품관련 문의는 전화(031-283-3423)로 하면 된다.

 

<기사원문보러가기>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COPY RIGHT(C) GREEN CROSS VETERINARY PRODUCTS Co., Ltd.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438 녹십자수의약품(주)  Email: gcvp@gcvp.co.kr   Tel:  031-283-3423    Fax:  031-283-8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