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녹십자수의약품 ISO 9001 획득, 글로벌 품질경영 인증 받아

동물용의약품 연구개발, 생산 및 서비스 우수성 입증



녹십자수의약품이 ‘동물용 의약품 개발, 생산, 서비스’ 부문 국제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녹십자수의약품)

펫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녹십자수의약품㈜이 ‘동물용의약품 개발, 생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ISO 9001은 168개국이 참여하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 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는 과정에 대해 객관적이고 엄격하게 심사하는 품질 인증제도다.


녹십자수의약품은 동물용 의약품 연구개발과 생산, 서비스 과정에서 품질관리 활동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해 신약 및 신제품 기술에 대한 우수성과 생산 환경을 입증하고자 국제표준 인증 획득을 추진해왔다. 이번 인증을 통해 글로벌 수준의 품질경영을 통한 연구개발 및 생산 역량을 전 세계적으로 공식 입증함으로써 수출 등 해외 진출 과정에서 대외 신뢰도가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ISO 9001 인증 획득을 통해 녹십자수의약품의 글로벌 수준의 연구개발, 생산 및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시스템과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동물용의약품 공급 및 신약 개발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고객의 신뢰를 받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