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녹십자수의약품, ESG 윤리경영 선포

2024 GCVP Kick-off meeting 전 직원 참여, 윤리경영 선언




<2024 GCVP Kick-off Meeting & 윤리경영 선포식에서 직원들이 윤리경영선서를 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각 사업부문 중점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2024 Kick-Off Meeting &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윤리경영을 선포했다고 12일 밝혔다.



1월 1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녹십자수의약품 및 관계사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2023년 녹십자수의약품의 주요 성과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시작됐다. 그리고 우수 직원 및 우수 부서 시상식과 장기근속 시상식, 2024 사업계획, ESG 윤리경영 선포식 등이 순서대로 진행됐다.



장기근속 시상은 근속연수 30년 차 정성록 직원이 대표로 수상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녹십자수의약품 김지홍 회장은 “Great Company가 되기 위한 직원들의 노력을 앞으로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승식 대표는 이날 “시장 악화 속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유지해 전년 대비 12.7%의 성장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또 2027년 1000억원 매출 달성을 위해 변화관리와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등을 강조했다. 이어 부문별 그룹장들이 2024년 중점 추진전략을 소개했다.



ESG 윤리경영 선포식에서는 △높은 윤리의식과 공정한 직무 수행 △협력사와 상호발전을 위한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최고의 전문가로 발전을 위한 자기계발 등을 선언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