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녹십자수의약품, 식품 안전 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획득

ISO 22000 인증을 기점으로 생산시설 내에 품질관리 한층 강화


녹십자수의약품이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녹십자수의약품)



녹십자수의약품㈜이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22000)’ 공인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ISO22000은 생산 현장에서부터 소비에 이르기까지 식품으로 인한 유해 요인을 예방, 제거 및 통제하는 것으로 ISO(국제표준화기구), CEN(유럽식품안전협회), GFSI(국제식품안전협회) 등이 공동으로 개발한 국제 규격 시스템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ISO22000 인증을 계기로 내부 품질 관리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식품 안전 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안전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안전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이번 인증 획득은 녹십자수의약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ISO22000 인증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표준이기 때문에, 해외 시장에서도 녹십자수의약품의 제품이 더욱 신뢰받고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기업연구소 설립 및 KVGMP우수시설, 메인비즈 등을 획득했고 다수의 기술개발과 고용안정으로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정받았다. 기존의 ISO9001 및 ISO14001, ISO37301 인증과 더불어 이번에 식품안전경영을 인정받아 ISO22000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품질경영, 환경경영, 규범준수경영, 식품안전경영 부문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전문 QC 인력 채용을 통해 생산시설에 대한 위생관리와 품질개선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통해 신뢰도 높은 동물용의약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ISO 인증을 계기로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 및 유통에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