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향상을 위해 스팟라인, 듀라벳25-주, 닥터스킨 등 동물용의약품 10여종 후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
<녹십자수의약품은 28일 서울대 수의대에서 팔라스의 해외 의료봉사 지원을 위해 동물용의약품을 전달하였다.
왼쪽부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팔라스 박민수, 안지수, 이나영, 이하은 학생 및 윤화영 교수>
녹십자수의약품(주)이 지난 28일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봉사 동아리 팔라스(PALLAS)에 방문, 듀라벳25-주, 스팟라인, 닥터스킨액 등 약 10여 종의 의약품을 ‘팔라스’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울대 수의과대학 임상봉사 동아리 팔라스 윤화영 교수, 박민수, 이하은, 이나영, 안지수 학생이 참석했다.
팔라스는 지난 1976년 창립되어 국내 유기동물보호소 동물의료 봉사활동과 해외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한 동물용의약품은 올해 7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스리랑카 chilaw 등 북서부주 봉사에 사용할 계획이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번 기부 외에도 인천수의사회, 충남수의사회, 레인보우쉼터, 나비야 등 수의사 봉사단체 및 유기동물보호 기관에 정기적으로 의약품을 후원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 어린이 미술대회, 유기 동물 봉사활동, 유기 동물보호소 후원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앞으로도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