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녹십자수의약품, 사내 모델 선발 홍보영상 제작 “영상 속 모델의 주인공은”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사내 모델을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에 설립됐으며, 내년 1월이면 50주년을 맞이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50주년을 맞아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의 제약회사보다 친근하고 신뢰 있는 이미지를 대중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성 모델이 아닌 사내 모델 공모를 진행했다.


약 2주간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연구소, 개발, 마케팅, 영업, 품질, 생산부서 등의 다양한 분야의 끼 넘치는 10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평가 기준은 녹십자수의약품을 대표하는 첫 얼굴인 만큼 이미지, 제품 이해도, 경력사항 등 모델 활동에 필요한 여러 요소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평가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녹십자수의약품 예산캠퍼스와 용인 R&D센터 2곳에서 나눠서 촬영됐으며, 녹십자수의약품의 핵심 이념인 One Health를 비롯해, 새롭게 이전한 예산캠퍼스의 스마트 팩토리, 용인 R&D센터, 고객과의 소통 등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녹십자수의약품의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50주년을 맞이한 홍보영상 공개와 더불어 앞으로도 회사의 역량을 본격 강화하고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해 소비자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